· 공연소개
어린이 마임 쇼 <내 거야!>
마임 씨어터 밈테아테른(The Mime Theatre Mimteatern)이 선보이는 이 매력적인 어린이 마임 공연은 ‘내 것’과 ‘네 것’ 사이의 미묘한 여정을 유쾌한 광대극, 부드러운 아크로바틱, 그리고 풍부한 표현의 움직임을 통해 풀어냅니다. 말 없이도, 아이들이 나눔과 공감, 감정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보도록 초대하는 공연입니다.
밈테아테른의 작품은 움직임과 마임, 상상력을 자연스럽게 엮어내며, 언어를 초월해 누구에게나 닿는 강렬한 무언의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스톡홀름의 사랑받는 홈극장부터 스웨덴 전역의 유치원과 국내외 페스티벌 무대에 이르기까지, 밈테아테른은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공감, 경이로움을 깨우는 공연을 통해 극장이 어린 시절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되도록 만듭니다.
• 시놉시스
환상적인 광대 복장을 한 두 명의 유쾌한 곡예사 캐릭터가 유치원에 등장하며 상상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몇 가지 단순한 소품만으로도 즐겁고도 깊이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아이들을 감정의 세계로 이끕니다. ‘내 것’은 무엇이고, ‘네 것’은 어떻게 구분하며, 그 감정들은 어떻게 다뤄야 할까요? 말 없이 전개되는 이 따뜻하고도 유머러스한 미니 드라마는 아이들이 공감과 협동, 감정 이해를 자연스럽게 느끼고 탐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바로 움직임과 놀이가 만들어내는 마법을 통해서 말이죠!